본문 바로가기
내공간_일상의끄적임

짬뽕 맛집 리뷰(포항 두꺼비객잔 - 내돈내산 솔직 리뷰 / 위치 / 가격 / 평가)

by 미쓰 2021. 1. 20.

포항에있는 맛집으로 유명한 두꺼비객잔( 핫플 / 맛집 )

 

남편이랑 포항에 영일대해수욕장 근처에
맛있기로 소문난 두꺼비객잔에 다녀왔어요,

 

두꺼비 객잔은 원래 손님들이 많이 몰려드는

핫플이에요!!


평소에 오후 5:00 ~ 새벽 3:00시까지 영업을 하여,

저녁에 친구들이랑


모임장소로 술한잔 하기 딱 좋은 장소로 유명했어요


저는 술은 못했지만, 장소에는 항상 참석하여 탕슉을 많이 먹었더라능..

 

 


하지만 요즘엔 코로나로인해 시간이 단축되었지요~


그래도 예전과는 달리 배달앱에도 두꺼비객잔이 있어


리뷰를 보니 벌써 많은 사람들이 시켜먹었더라구요ㅎㅎ

 

이곳에는 원래 탕수육과 나가사키짬뽕과 쟁반짜장으로 유명하지만


저희는 오늘은 여러가지가 메뉴 중 처음 먹어보는 메뉴를 시도하게되었어요ㅎㅎ

 


이름 하여 두꺼비짬뽕(고기)볶음밥(곱배기)


주문했어요~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배고픔에 물로 먼저 배를 축이고?ㅋㅋ


남편과 이런저런 대화를하며 고기짬뽕과


볶음밥이 얼른 나오기를 기다렸어요..


고기를 우려서 육수를 내어


짬뽕이 나오는줄 알고 그렇게 상상하고있었죠~

 

 

 

 

 


그런데 우리의 상상과는 달리


위 사진처럼 짬뽕위에 제육볶음 처럼 생긴


고기가 듬뿍 토핑된 모습이었어요~

 

 

알고보니


미리 요리해둔 돼지고기 토핑을 짬뽕에 곁들여서


먹으면 되는거라더군요

 

비쥬얼~ 실화??!!!

 

저는 우선 짬뽕이 나오면


국물먼저 먹어보는 타입인데,

 

국물을 한술 떠 먹으니


살짝 꾸덕한 느낌의 칼칼하고 무게감있는 진한맛이었어요~!

 

 

그다음 면을 먹어보았는데


기대를 많이 했던 탓인지 제 생각과는 살짝 다르더라구요


면에 국물이 좀 더 배었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는 맛?이었어요.

 

그러고 고기를 먹었는데, 살짝 불향이나는 제육볶음맛이더라구요


면과 고기 각각 따로 먹을때보다 같이 곁들여서 먹는게 더 좋았어요

 

 

그리고 저는 짬뽕국물에 배인 야채를 좋아하는편이라


어떤재료가 들어가있는지 살펴보았어요~


고기가 주를 이루는 짬뽕이지만, 버섯, 양파, 당근, 청경채등의


채소와 숙주와 해물까지 들어가있어서 국물이 시원하고


깊은맛을 내어서 좋더라구요~


흰쌀밥에 밥말아먹고싶은맛이였어요ㅎㅎ

 

그리고 볶음밥!!

 

 

 

 

 


을 먹었는데, 저희는 평소에도 음식점을 방문하면


각각 다른메뉴를 시켜서 나눠먹는데,


볶음밥은 곱배기로 주문했어요~


그랬더니 양이 사진에서 보면 적어보이는데


밥 3공기를 압축해서 꾹꾹담았을 정도로


양이 너무 많더라구요 보기에 꽉찬 볶음밥을 보자마자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혜자쓰~!!)

 

 

계란볶음밥에 속재료로 당근, 파, 양파등의 야채가들어가있었으며


짜장소스도 함께 나왔어요,

 

그리고 볶음밥엔 짬뽕국물!이 필수죠~?!


볶음밥에 딸려나온 짬뽕국물은 건더기 없는 국물이라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어요, 고기짬뽕국물과는 다르게


해물짬뽕국물 맛이 났어요, 그 또한 묵직하고 진한 맛이더라구요.


이것을 진국이라고하지요 암~

 

 

이렇게 고기짬뽕과, 볶음밥 곱배기를 먹고나니


너무 배가 너무 불렀어요ㅎㅎ

 

 

처음 먹어보는 두 메뉴의 별점을 매겨보도록 할께요~!!


두꺼비짬뽕(고기)

두구두구두구두구~!!

 

5점 만점에 ★★★★☆ (별 4개)


비쥬얼도 완벽했고 불향나는 제육볶음같은 불향나는 고기와

 

국물은 끝내주게 맛있었지만 면이 살짝 아쉬웠어요,

 

그리고 국물이 고기기름도 함께

 

어우러져서 그런지 처음엔 너무 맛있었는데 어느정도 먹다보면


진한 국물이 조금 느끼할 수 있어요!(참고해주세요)

.

.

 

 

 

그리고 볶음밥은?

 

5점 만점에 ★★★★★ (별 5개)


곱배기로 주문하긴 했지만, 일반 중식당 곱배기보다 훨씬


더 많은 양을 주셨어요ㅎㅎ 우선 양에 감탄했구요,


짜장소스와 잘 어우러지는


볶음밥이었기에 큰 점수를 줍니다~!!


그리고 함께 나오는 해물짬뽕 국물도 맛나요~!

 

 

가격은? 얼마일까요~!!

 

두꺼비짬뽕: 9,000원


볶음밥: 6,000원 (곱배기+1,000원)

 

이렇게 해서,

 

총 16,000원의 지출이있었습니다.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근처로 놀러오신다면


두꺼비 객잔에 한번 방문하셔서 드셔보세요~

 

 

 

포항 두꺼비객잔 위치와 연락처

 

 

 

포항에서 여행중이시거나 방문을 한번도 안하신 분들을 위해

두꺼비객잔 위치와, 전화번호를 남깁니다.


제가 먹어본 메뉴중에 추천 메뉴를 꼽는다면

사실 오늘 먹어 본 메뉴는 리스트에 없지만

 

1. 탕수육(무조건 먹어야함 쫀득쫀득 찹살 탕수육이며

포항에서 젤 맛있음!)

 

 


2. 쟁반짜장(두말할 필요없음!! 맛도 양도 혜자)


3. 나가사끼 짬뽕(약주하실때 같이 드시면 좋답니다^ ^*)

 

이렇게 되겠습니다:)

 

이상 협찬 노!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