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공간_일상의끄적임

또띠아피자만들기(간단하게 피자 뚝딱~!!)

by 미쓰 2021. 1. 28.

 

또띠아 피자 만들기(간단하게 뚝딱~!!)

 

 

밥을 먹기에는 넘치고

군것질거리를 하려니 조금 부족한 상태에서

손 쉽게 만들어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를 생각해보았어요~

 

그러다 문득 떠오른것이

 

피.자!

 

 

 

 

저는 평소에 애기입맛이라

인스턴트, 피자를 너무 좋아라 하는데요~

어느정도 재료는 있겠다..

 

 

 

그냥 모두가 알고있는

피자를 만들기엔 조금 무겁고..

간단하게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먹기로 했어요ㅎㅎ

 

 

 

또띠아피자에 가장 중요한

또띠아, 피자치즈, 소스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없는 재료를 집근처 마트에서

구입해온다음 또띠아 피자만들기에 돌입했어요!

 

 

필요한 재료

또띠아, 스파게티용 토마토 소스, 피자치즈,

옥수수콘(스위트콘), 소세지, 양파, 오븐팬, 오븐

 

 

 

 

1. 먼저 준비된 오븐팬을 밑에다 두고

그 위에 또띠아, 그리고 스파기티용 토마토 소스를

펴발라줍니다.(저는 숟가락을 이용했어요ㅎㅎ)

 

 

 

2.  그 위에 미리 채썰어둔 양파와 제가 좋아하는

콘옥수수를 깔고, 얇게 자른 소세지를 토핑한뒤

 

 

마지막으로 피자치즈를 한번 더 솔솔 뿌려줍니다.

(기호에 따라 다른재료를 더 추가할 수 있어요ㅎㅎ)

 

 

 

3. 오븐 예열 후, 또띠아 피자가 올려진 오븐팬을 넣고,

오븐을 180도에서 16분간 돌려줍니다.

 

 

오븐이 없을 경우,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기로

만들 수 있지만, 오븐에 돌렸을때

가장 피자다운 맛이 난답니다ㅎㅎ

 

 

 

이렇게 완성된 또띠아 피자는

따로 접시에 덜어, 피자칼로 조각낸 후

탄산음료와함께 맛있게 섭취합니다:)

 

 

저는 이렇게 남편과함께 총 3판을

만들어 먹었답니다ㅎㅎ

 

 

 

 

같이읽으면 좋은 글

 

https://beautysketch.tistory.com/m/59

 

딸기잼 샌드위치만들기 ( 자녀와의 친밀감, 아이의 성취도 상승효과를 볼수있는 간식 만들기 활

딸기잼 샌드위치만들기 아이와 함께하면 맛도, 기쁨도 두배!  ( 자녀와의 친밀감, 아이의 성취도 상승효과를 기대할수있어요~) 밥먹기엔 더부룩하고 또 간식은 먹고 싶고..ㅋㅋ 그리하여 만들게

beautysketch.tistory.com

https://beautysketch.tistory.com/m/58

 

새해에는 떡만두국!(백종원 떡국 레시피 부럽지 않은 아주 쉽고 간단 명료한 떡국 만들기)

새해에는 떡만두국! (백종원 떡국 레시피 부럽지 않은 아주 쉽고 간단 명료한 떡국 만들기) 새해와 설날때 빠질 수 없는 음식이있죠~? 그것은 바로바로 국민음식 떡국~!! 저는 어렸을때

beautysketch.tistory.com

 

https://beautysketch.tistory.com/m/40

 

임신 10주 2일차의 빈혈이 찾아왔어요~ 오늘의 기록

임신 10주 2일차의 예비맘의 기록 그전엔 자각하지 못했는데, 10주 2일차가되면서 머리가 핑.. 빈혈이 찾아왔어요, 12시 즈음에 일어나 물을 마시려고 일어나니 머리가 어지럽더라구요~ 임신중에

beautysketc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