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공간_일상의끄적임

딸기잼 샌드위치만들기 ( 자녀와의 친밀감, 아이의 성취도 상승효과를 볼수있는 간식 만들기 활동)

by 미쓰 2021. 1. 23.

 

딸기잼 샌드위치만들기 아이와 함께하면 맛도, 기쁨도 두배!

 ( 자녀와의 친밀감, 아이의 성취도 상승효과를 기대할수있어요~)

 

밥먹기엔 더부룩하고

또 간식은 먹고 싶고..ㅋㅋ


그리하여 만들게된


딸기잼 샌드위치
(아, 이름부터 너무 쉽잖아?)

 

 

 

 

이름부터 당연한?!


딸기잼 샌드위치를


한번 만들어 봅니다.


딸기잼 샌드위치 재료 3가지

 

식빵(이왕이면 우유식빵이

 

더 맛이 좋아유~~),

 

 


딸기잼

 

(포도잼, 사과잼 등 기호에 맛는 잼 사용),


슬라이스 치즈!! 이렇게 되겠습니다.

 

 

 

 


★딸기잼 샌드위치 만들기!!★

 

1. 재료가 준비되면


도마위에 빵을 올려놓고


딸기잼을 얇게 펴바릅니다.

 

 

 


(면을 꽉채우지 않아도 됩니다.
가장자리에 여백을 주세요~)

 

 

 


2. 슬라이스 치즈를 올리고,
빵 하나를 더 꺼내주고 앞전 처럼
한면에만 딸기잼을 펴바릅니다.

 

 


3. 빵 위에 슬라이스치즈+빵

이렇게 슬라이스치즈 위에 딸기잼과

슬라이스치즈가 맞닿게끔 빵을
올려줍니다.

 

 

 


4. 완성된 샌드위치 모양을 빵칼로 다듬으면 완성~!!

 

 

 


(가장자리는 빵칼로 자라서
2등분 혹은 4등분으로
나눠서 접시위에 올려주면 됩니다.)


간단해도 너무 간단하죠?!

 

 


아이와 함께 만들어먹으면,
아이와의 친밀감이 높아지며,

아이의 성취감도 높여주는 기대효과를 보는

딸기잼 샌드위치 만들기!!
(일단 비주얼 합격!)

 

 


저는 일부러 딸기잼을 살짝 도톰하게
펴발랐는데, 너무 달더라구요~ㅎㅎ(양조절 실패ㅋㅋ)
그런데 다 먹고나니 조금 아쉬워서..

 

 

 


이번엔 한쪽면에만 딸기잼을 펴바르고
치즈를 올려서 먹으니 딱 알맞더라구요~ㅎㅎ

(맛은 딸기잼이 다 했다..)


비주얼은 1단 홍루이젠 느낌이 나네요~

우유나 오렌지 쥬스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겠지요~?

이상 모두가 아는 그맛!
가끔씩 생각나는 딸기잼 샌드위치
만들기였습니다.

 

 


내 아이와 함께하면
행복과 기쁨, 맛이 2배겠죠?
아이와 함께
간식을 만들어보면서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아보세요~ㅎㅎ

 

같이보면 좋은 글

 

https://beautysketch.tistory.com/m/58

 

새해에는 떡만두국!(백종원 떡국 레시피 부럽지 않은 아주 쉽고 간단 명료한 떡국 만들기)

새해에는 떡만두국! (백종원 떡국 레시피 부럽지 않은 아주 쉽고 간단 명료한 떡국 만들기) 새해와 설날때 빠질 수 없는 음식이있죠~? 그것은 바로바로 국민음식 떡국~!! 저는 어렸을때

beautysketch.tistory.com

https://beautysketch.tistory.com/m/40

 

임신 10주 2일차의 빈혈이 찾아왔어요~ 오늘의 기록

임신 10주 2일차의 예비맘의 기록 그전엔 자각하지 못했는데, 10주 2일차가되면서 머리가 핑.. 빈혈이 찾아왔어요, 12시 즈음에 일어나 물을 마시려고 일어나니 머리가 어지럽더라구요~ 임신중에

beautysketch.tistory.com

 

https://beautysketch.tistory.com/m/37

 

야식에는 새콤달콤 맛있는 비빔면~!!

야식으로 비빔면을 먹었어요~!! 티스토리를 맘먹고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은 초.. 초초보생이라 포스팅 하나 만드는데도 오~ 랜~~ 시간이 걸리더라구요(흑..) 주제를 정하고 집중해서 30분 안으로

beautysketch.tistory.com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