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_프리랜서생활

재택근무 프리랜서로 즐기면서 일하기 새로운 신상굿즈~ 올려보아요^ ^*

by 미쓰 2021. 5. 21.

재택근무 프리랜서로 즐기면서 일하기 새로운 신상굿즈~ 올려보아요^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미쓰입니다:)

오늘은 제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굿즈를 보여드릴려구해요~ㅎㅎ

우선 홈페이지부터 남겨볼게요~!!

 

제가 만든 굿즈샵 사이트

https://marpple.shop/kr/ohwow

 

ohwow

ohwow

marpple.shop

최근에 올린 상품은 문구 펜시류 뿐 아니라

휴대폰케이스, 스마트톡(그립톡), 티셔츠, 패브릭포스터, 파우치, 쿠션등

제가만든 디자인으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있어요ㅎㅎ

매일매일 설레이는 마음으로 굿즈 디자인파일 만들기에

행복한마음으로 즐겁게 임하고있습니다:)

 

 

곰젤리 디자인 파우치

 

 

젤리피아라는 이름으로 탄생한 곰젤리 디자인 파우치입니다:)

애기는 아니지만.. 제가 평소에 젤리를 엄청 좋아하는데요ㅎㅎ

이 맛있는 젤리형상을 모티브로 만들게된 캐릭터입니다~.

젤리는 입안에 넣으면 씹는순간 줼리줼리한 식감으로

너무 맛있게 제 기준에선

금방 사라진다는ㅠ ㅠ..

 

젤리 디자인 머그컵, 폰케이스

 

이런 젤리를 일러스트로 형상화해서

오랫동안 간직하고싶은 굿즈를 만들게되었는데요~!

보기만해도 너무너무 귀엽고 젤리젤리한 결과물이랍니다:)

이렇게 머그컵과 다양한 기종에 맞는 폰케이스~!

 

젤리 디자인 티셔츠, 성인복, 아동복, 커플룩, 패밀리룩 연출가능!

 

성인용/ 아동용 사이즈 다 있는 반필티셔츠~!!

패밀리룩, 커플, 트윈룩 모두 연출 가능하게

사이즈별로 제작했어요:)

그밖에 볼캡, 노트, 에코백 (캔버스백)등

다양한 제품들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젤리 디자인 볼캡, 캔버스 에코백, 노트

앞으로 꾸준하게 제가 직접 디자인한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굿즈 상품을 선보일게요:)

임신하고서 입덧이 너무 심해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는데

이렇게 좋은 플랫폼을만나 프리랜서로 디자이너로

활동을 하게 되었네요~ㅎㅎ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굿즈 디자이너가 되도록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https://beautysketch.tistory.com/m/92

 

마플샵 크리에이티브셀러로 선정되었어요~!! 굿즈샵 오픈 여러분도 함께해요~!

알보몬스테라 굿즈를 만들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미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최근에 제게 찾아온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려구해요~!! 며칠전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플샵이라는

beautysketc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