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_프리랜서생활

부의상징 해바라기 시리즈 굿즈! 새로 나왔어요~!(해바라기 상징, 해바라기 꽃말)

by 미쓰 2021. 5. 31.

부의상징 해바라기 시리즈 굿즈! 새로 나왔어요~!

(해바라기 상징, 해바라기 꽃말)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미쓰입니다^ ^*
오늘은 제가 직접 제작한 부의상징~!!
해바라기 시리즈 굿즈 소개해볼거에요~!ㅎㅎ

아이패드 에어를 활용해 직접 그린 해바라기


골드 펄이 촤르르~ 여름의 꽃 해바라기
이름만 들어도 기분 좋은 해바라기의 숭고한 의미를
기리며 아이패드와 디자인 프로그램을활용해
직접 굿즈를 제작해보았습니다~!

직접 제작한 해바라기 시리즈1



해바라기의 상징

해바라기는 예로부터 부, 행운의 상징으로 유명하답니다ㅎㅎ
여름꽃으로 유명한 해바라기는 금빛을 연상시키는 노란색상을 띄고있어
해바라기를 지니고있으면 복이 들어오거나 재물이 따른다고하죠~?
그래서 인테리어용, 개업선물로 그림액자, 쿠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기도합니다~.

해바라기 시리즈2

금바라기라고도 하지요~ㅎㅎ
돈을 불러일으키는 해바라기의
꽃말은 뭘까요~?!

해바라기 시리즈3


해바라기 꽃말

해바라기의 꽃말은 프라이드(자존심)입니다.
일편단심, 당신을 존경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등의 뜻을 지니고 있으며
동경, 숭배, 애모, 기다림의 상징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위 사진처럼

해바라기 폰케이스
해바라기 쿠션
해바라기 코스터
해바라기 파우치
해바라기 액자
해바라기 스마트톡(그립톡)

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제작하였습니다ㅎㅎ

폰케이스도 아이폰, 갤럭시 자신이 사용하는 폰기종과
원하는 색상별로 선택할수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좋지만
품에 좋은 뜻을 품고있는 해바라기 소품을 지니고있으면 더 좋겠죠~?


가격정보 및 구매링크

마플샵 ohwow

ohwow

ohwow

marpple.shop


위 링크 또는 해바라기 상품, 그림을 누르시면
상세한 정보와 다양한 굿즈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https://beautysketch.tistory.com/m/100

디지털 초상화 일러스트 (실루엣 초상화 + 폰 배경화면 서비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미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이디어스 플랫폼에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초상화 일러스트를 소개해보려합니다. 아이디어스에서 미인스케치라는 이름으로 활동

beautysketch.tistory.com

https://beautysketch.tistory.com/m/92

마플샵 크리에이티브셀러로 선정되었어요~!! 굿즈샵 오픈 여러분도 함께해요~!

알보몬스테라 굿즈를 만들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미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최근에 제게 찾아온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려구해요~!! 며칠전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플샵이라는

beautysketch.tistory.com

https://beautysketch.tistory.com/m/95

재택근무 프리랜서로 즐기면서 일하기 새로운 신상굿즈~ 올려보아요^ ^*

재택근무 프리랜서로 즐기면서 일하기 새로운 신상굿즈~ 올려보아요^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미쓰입니다:) 오늘은 제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굿즈를 보여드릴려구해요~ㅎㅎ 우선

beautysketch.tistory.com





반응형

댓글